전자책과 문서

초보도 마음 편히 24시간 무료로 코인 자동매매 하는 법

먼트리호 2022. 2. 7.
24시간 마음 편히 코인 매매를 하고 계신가요?

 

갑작스러운 코인 급락에 실시간 대응하여 수익을 지키고 있나요?

 

펌핑 코인으로 실시간 수익을 실현하고 있나요?

 

당신의 밤잠을 설치게 하는 코인 시장에서, 세상 편하게 거래 할 수 있는  초보도 손쉽게 24시간 무료 코인 자동매매 시스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이 시스템을 만든 이후에 업무 시간에 더 이상 업비트 앱을 보지 않아도 되었고, 밤잠을 설쳐가며 앱을 뚫어져라 보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본업에 충실하게 되었고, 밤에 잠을 푹자게 되어 건강도 좋아졌습니다.

 

왕초보를 위해 코인 자동매매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리눅스, 파이썬, 시스템 설정 등 골치 아프고 어려운 부분은 가감히 빼고 정말 필요한 부분만 정리하였습니다.  

 

이 책에서 소개시켜드리는 코인 매매 자동 시스템은 노골적이고 뻔뻔할 정도로 코인 매매에서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

 

📌 발간 후 6개월 간 총 87건 판매, 평가 점수 4.9 👍 달성 하였습니다. 

 

코인 자동 매매 시스템을 구축하여 내가 잠자는 시간에도 수익을 얻는 걸 싫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물처럼 흐르는 여러분의 수익을 지켜주는 코인 자동 매매, 손쉽게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 차례입니다. 도전해 보세요. 

 

크몽 전자책 왕초보 평생무료 업비트 코인자동매매 시스템 후기크몽 전자책 왕초보 평생무료 업비트 코인자동매매 시스템 후기크몽 전자책 왕초보 평생무료 업비트 코인자동매매 시스템 후기크몽 전자책 왕초보 평생무료 업비트 코인자동매매 시스템 후기
크몽 구매자 평가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무료 전자책에서는 다루지 않은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1. 5분만 완성하는 코인매매 셋업 
 
2. 나만의 전략을 만들 수 있는 방법 및 예제
 
3. 전략은 확인해 볼 수 있는 벡테스팅 방법
 
4. 바로 사용 가능한 코드와 코드 설명
 
5. 변동성 돌파 변형 전략11 (프리미엄)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렸던 [전략 11] + [마켓타이밍] 통합 전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전략으로 Input 값만 넣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