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매매/왕초보 주식 자동매매

놓치지 마세요. 무료로 젠포트 틱/일봉 테스트권 받는 법 3가지

먼트리호 2022. 1. 1.

안녕하세요 상냥하고 친절한 먼트리호 입니다. 

 

연일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군요. 코로나에 강추위에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남은 21년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전에 머리속에 있는 전략을 꺼내어 젠포트로 이식한 후 테스트가 필수적입니다. 

 

현재 가격은 틱 테스트 1회 = 1,000원, 일봉 테스트 1회 = 500원 입니다. 전략을 만들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틱테/일봉 각각 10회라고 가정한다면 총 15,000원이 필요합니다.

 

 

전략으로 돈을 벌어야 하는데 전략 만들다가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뉴지스탁에서 좋은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생각되지만 시작하는 초보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젠포트에서 무료로 틱/일봉 테스트권 받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일 1회 무료권 사용하기

 

 

매일 일봉/틱테 1회 씩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전략을 만들 때, 먼저 일봉에서 무료 기간으로 어느 정도 전략을 선검증합니다. 1년의 기간이긴 하지만 본인의 전략이 어느정도 성과를 내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 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일봉/틱테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주의 사항은 매일 자정이 넘어가면 리셋이 됩니다. 이런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11시30분에 시작해서 12시를 넘어가면 오늘 무료이용권과 내일 무료이용권이 사라지게 됩니다. 아쉽지만 현재는 이런 시스템이니 가급적 밤 12시 이전에 테스트가 끝날 수 있도록 시작 시간 조정이 필요합니다. 

 

카페 이벤트 이용하기 (글 작성, 댓글 작성

뉴지스탁 카페(https://cafe.naver.com/newsystock)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카페 활동을 많이 하는 분에게 유리한 이벤트입니다. 당첨되기 어렵지 않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글 작성 상품>

1~5위 : 과거 30회 + 틱 30회 = 45,000원 상당

게시글 작성자 : 과거 10회 = 5,000원 상당

 

<댓글 작성 상품>

1~10위 : 과거 10회 + 틱 10회 = 15,000원 상당

 

 

카페 수익률 자랑하기

매월 본인의 젠포트 전략 수익률을 올리고 구글폼에 젠포트 아이디만 넣으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본인 전략 현황 점검하면서 테스트권도 받을 수 있는 1석2조 이벤트입니다. 

 

<수익률 자랑 작성 상품>

해당 월 수익률 자랑 글쓴이 모두 : 일봉 20회 + 틱 20회 = 30,000원 상당

 

마치며

뉴지스탁 측에서 젠포트와 카페 활성화를 위해 아주 좋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테스트 구매하시기 전에 한번쯤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테스트 비용도 아끼면 좋지 않겠습니까.

 

댓글. 좋아요. 클릭은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데 소중한 영양분이 됩니다.

나가시기 전에 댓글, 좋아요, 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